2025년 12월 28일 - "나도 새로운 삶을 살고 싶어요. 어떻게 살아야 하나요?”
- 대학촌교회

- 2025년 12월 28일
- 1분 분량
"나도 새로운 삶을 살고 싶어요. 어떻게 살아야 하나요?”
미가 5:1-5 쉬운성경
1 딸 시온의 군대여, 너는 어서 네 군대를 모아라! 대적들이 연합하여 우리를 에워쌌으니, 그들이 막대기로 이스라엘 통치자의 뺨을 때릴 것이다.
2 그때에 주께서 말씀하신다. “그러나 너 베들레헴 에브라다야, 너는 비록 유다 족속 가운데 작은 마을에 불과하지만, 이스라엘을 다스릴 자가 장차 네게서 나올 것이다. 그의 기원은 아득한 옛날, 아주 먼 태초에까지 거슬러 올라간다.”
3 그러므로 주께서는 해산 중인 여인이 뱃속의 아이를 낳을 때까지는 자기 백성을 대적들의 손에 그대로 버려두실 것이다. 그러나 그 후에는 그의 동포 곧 이방 땅에 사로잡혀가 있던 남은 자들이 이스라엘 자손에게로 돌아올 것이다.
4 그날에 그가 주의 크신 능력과 자기 하나님이신 주의 이름의 위엄에 의지하고 일어나서 자기 양 떼를 먹일 것이다. 그러면 그의 백성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살아갈 수 있을 것이니, 그때에 그의 위대함이 온 세상 땅 끝까지 이를 것이다.
5 진실로 그는 우리의 ‘평강’이 될 것이다. 그날에 앗시리아 군대가 우리 땅을 침범하여 우리의 성읍을 짓밟을 때, 우리는 일곱 목자와 여덟 지도자들을 내세워 그들과 싸울 것이다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