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
2025년 12월 7일 - “그리스도인으로 살때 무엇이 가장 힘드나요”

  • 작성자 사진: 대학촌교회
    대학촌교회
  • 11시간 전
  • 1분 분량

"그리스도인으로 살때 무엇이 가장 힘드나요"

느헤미야 10:28-32 쉬운성경


28 그 밖의 다른 사람들, 곧 제사장들, 레위 사람들, 성전 문지기들, 노래하는 성가대원들, 느디님 사람들 곧 성전 막일꾼들, 하나님의 율법을 지키기 위해 이스라엘 땅의 이방인들과 관계를 끊은 모든 사람들과 그들의 부인들과 말귀를 알아들을 만한 자녀들까지 포함해서 모두가,

29 하나님께서 자기 종 모세를 통해 주신 하나님의 율법을 잘 지키고, 또 우리 주 하나님의 모든 계명과 규정과 가르침을 그대로 따르기로 약속했다. 아울러 만일 하나님의 율법을 어기면 저주를 받아도 좋다고 맹세했다.

30 그들은 또 맹세하기를 “우리는 이 땅에 사는 다른 이방 족속들에게 우리의 딸을 절대로 시집보내지 않고, 또한 그들의 딸들도 우리의 며느리로 맞아들이지 않을 것이다.

31 또 이방 사람들이 안식일이나 다른 거룩한 절기 때에 그들의 곡식이나 물품들을 팔려고 우리에게 가져오더라도, 우리는 절대로 그것들을 사지 않을 것이다. 그리고 우리는 매 7년의 안식년에 땅을 쉬게 하고, 우리에게 빚진 동족의 모든 빚을 탕감해 줄 것이다.”라고 하였다.

32 이때 우리는 다음과 같은 새로운 규정들도 만들었다. 즉 “우리는 우리 하나님의 성전을 섬기는 데 쓰도록 해마다 의무적으로 3분의 1세겔의 은을 바친다.

댓글


bottom of page